제사 지방 다운로드

제이미-파 우 셋-브라운 성서 Commentary35. 그것은 그를 용 서 하 여야 한다-이러한 희생의 죄 책 감의 오염 으로부터 죄인의 양심을 무료로 충분 한 본질적인 가치를 소유, 또는 하나님 으로부터 자신의 용 서를 구하십시오; 그러나 그들은 세속 페널티 (heb 9:13, 14)에서 형식적인 구원을 주었다; 그리고 그들은 그리스도에 의해 만들어진 것 이었다 완전 하 고 완벽 한 죄악을 제공 하는 상징적인 표현 했다. 마태 헨리 Commentary4:27-35 여기에 죄악의 법칙-일반적인 사람을 위한 제공 하 고 있습니다. 우리는 그 위대한 항변에 전혀 관심이 없다면, 죄로 기소 때, 우리가 그것을 ignorantly, 그리고 유혹의 놀라움을 통해, 우리를 데 려 하지 않습니다, 청구 할 수 있으려면, 그리스도를 향하고 죽 었 다. 일반 사람에 의해 저지른 무지의 죄악, 희생이 필요; 가장 큰 이상 하지 않습니다, 사나운는 신성한 정의 아래에 없습니다. 아무도, 만약 범죄자, 간과 했다. 여기에서 부유 하 고 빈약한 함께 만나십시오; 그들은 모두 죄인 이며, 그리스도에 오신걸 환영 합니다. 이러한 모든 죄에 관한 법률-오퍼링에서, 우리는 죄를 증오, 그리고 배울 수 있습니다 상대로 보고; 그리고 그의 피가 황소와 염소의 피가 빼앗아 야 할 가능성이 아니 었 모든 죄악에서 깨끗 하 게 그리스도, 위 대 하 고 진정한 죄악 제공, 가치. 우리를 위해, 우리의 손에 성경과 잘못, 자부심, 나태의 효과, 그리고 부주의입니다. 우리는 성경의 심각한 연구, 그리고 성령 하나님의 설득력 있는 영향에 대 한 진지한 기도를 자주 자기 검사를 사용 해야 합니다; 우리는 무지, 회개 우리의 죄를 감지할 수 있으며,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용 서를 구하십시오. 레 4:35 commentariesjump 이전에 대 한 속죄 굽기 저지른 지방 화재 용의 양고기 제공 평화 평화-제물 성직자 희생 죄는 죄를 지었다 연기 그에 게 nextaltar 속죄 굽기 헌신 지방 화재를 용 서 양고기 제물 평화 평화-오퍼링 사제 희생 죄는 그로 인해 화재, 4:35 niv레 4:35 nlt레 4:35 esv레 4:35 NASBLeviticus 4:35 k, ParalelaLeviticus 4:35 bibipa 4:35 중국어 BibleLeviticus 4:35 프랑스어 BibleLeviticus 4:35 독일어 알파벳 순: 모든 제단과 속죄로 서 용 서에 대 한 헌신 뚱뚱한 화목 화재로 구울 수 있다 그는 그의 자신의 그것입니다 그냥 양고기 주 님을 만들어 제공 하는 평화 신부에 관한 제물을 제거 희생을 삭제 하 여야 한다 그들은 그때 thisot 법: 레 4:35 모든 지방 그가 빼앗아 한다 제거 (르 Lv 레프.) 기독교 성경 연구 자료, 사전, 용어 색인 및 검색 도구 하지만 그들은, 말하는 그를 구속, 우리와 함께 준수: 그것은 저녁을 향해, 그리고 하루는 멀리 보냈다입니다. 그리고 그는 그들을 체재에 들어갔다. 그리스도에 대 한 롬 10:4은 믿는 모든 사람에 대 한 율법의 종말 이다.

특정 계시는 조셉 스미스에 게 1831 년 11 월 1 일, 오하이오 하이 램에서 주어졌다: 몬 슨 회장은 공식적으로 전화를 확장 하 고 나에 게 내가 영원히 감사 합니다 지시 했다. 그는 치료 시설로가 서 아빠에 게 전화를 설명 하 고 완전히 정상적으로 내가 다른 사람에 게 것 이라고 말해 줬 어. 내가 아빠가 이해할 수 있을 거 라고 생각 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의아해 했다. 그러나 그 다음날 내가가 서 몬 슨 회장 님에 게 말씀 드 렸 어 요. 우리의 도착은 내년에 따라,이는 6-8 피트 높이 15-18 피트에 대 한 벽을 스팬 그림, 방문자 ` 센터 내에서 방에 했다. 우리는 인쇄의 제 막 식에 도입 했다. 말할 필요도 없이, 그것은 압도 했다. 사진사는 마지막 갈망 장면의 정신 그리고 아름다움 전부를 붙 잡았다. 나의 가장 오래 된 딸이 나와 함께 있었다 그 해와 무대 바로 사진의 중심에 있 었 어 요 난 대부분 흥분 했다. 내가이 인상적인 사진을 보고 있 었 어 요, 난 갑자기 매우 조용 하 고 다소 철회 되었다.

저기 미인 대회에서 약 600 캐스트 회원이 그 해에 했다. 나는 그림의 더 낮은 오른쪽에 있는 끝에서 제 3의 또는 제 4 배역 멤버에 대 한 문제를 주의 했다. 한 캐스트 회원은 사진에 있고 싶어, 따뜻하고 건조 되 고 싶 었, 편안 하 게, 그리고 그의 젖은 의상을 유지 하 고 싶지 않 았 어.